본문 바로가기

공부

[10/05~10/10]NIPA 온라인 인공지능/데이터분석 : [입문필수] 코로나 데이터 분석 체험하기 완료👍

10월 5일부터 시작해서 10월 10일에 끝났다! 6일만에 완강!

6일동안 이틀은 쉬어서 4일만에 끝냈다! 앞으로는 매일 1강의라도 꼭 하자!

 

제목 그대로 데이터 분석 체험하기 딱 좋았다. 난이도도 부담스럽지 않고 재밌었다 ㅎㅎ

표랑 그래프 그리는 거 너무 재밌다.. 그리는데서 끝나지 말고 어떻게 더 나아가야할지 앞으로 공부해야겠다.

개발은 어려운데 데이터 분석은 너무 재밌다. 아무래도 바로바로 시각적으로 나타나는게 매력이 아닐까 싶다!

10월중으로 완강해서 11월에 꼭 오프라인 수업 가고싶다!🏃‍♀️ 서울 올라갈 준비 되어있습니다!!!!!!!!!!!!!!!!!!!!!

 

 

백프로 완료!

 

이제 '인공지능 활용을 위한 파이썬 기초' 들어야지!!!!!!!

이번에 파이썬 시험 공부하는겸 !!!빡세게 하자!!!!10월 전에 입문 강의 다 완강하자!!!!!!!!!!!!!